본문 바로가기

News/Hands On

[iOS7] Beta2 : iPad를 품다

어김 없이 찾아온 Beta 2 ... :)

Beta 1 사용자라면 OTA (Over The Air) ~~~



iCloud keychain 을 물어 보내요. ㅋㅋㅋ

그리고, 아래 스샷은 2번째 기기 iOS7 업글 시, keychain 등록이 아닌 다른 기기 인증을 선택하게 되면 다른 기기에서 허용 여부를 물어봅니다. 



beta 1때  아이패드가 빠져서 , 개인적으로도 많이 아쉬웠고, 언제 나올지 궁금했는데, 

Beta2에 바로 지원하네요. ㅎㅎㅎ


iOS7에서 지원하는 기본 배경화면 입니다.


제공하는 기본 배경 화면!!

여기서 특이점은, 잠금화면, 대기화면 바탕 화면이 기기 기울기에 따라서 움직임을 2에서 발견 했네요.

아이콘과 배경화면 사이에 공간감을 느끼게 해주네요. ^^b


폴더 입니다. 

여기서의 특이점은 업데이트가 된 앱은 앱 이름 앞에 파란 점이 생깁니다. 실행하면 사라져요. ㅋㅋㅋ

그리고, 아이콘 규격이 변경 됬는지, 아이콘이 안 나오는 앱들이 더러 있네요. 스샷 기준 feedly, chrome ...


캬~ 제가 정말 사랑하는 Siri 입니다.



Beta2 에서는

1. 금융 자체 보안 키보드들이 정상적으로 나오네요.

2. 스타벅스 앱도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3. 카카오 스토리 댓글 영역이 안보이던 부분이 카카오에서 2013-06-26 앱 업데이트를 통해 정상적으로 나오네요. (카카오도 멋지네요...)

4. 베터리 광탈, 미열등 ... 놀라울 정도로 안정화되었구요. Beta1기준 하루 겨우 사용햇는데, Beta2에서는 하루는 충분히 사용 가능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