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Hands On

[iOS7] Beta3 : 가능한 변화들

으하하  Beta 3 ...


1. Lock Screen - 음악 재생시, 재생바가 생겼네요. ㅋㅋㅋ



2. Calendar - 일정이 있으면, 날짜 아래로 회색 점이 보입니다.



3. Safari - 방문한 링크는 회색으로 변경됩니다.



또한, 로딩바 두께가 조금 두꺼워 졌어요.



4. Folder - 변경 사항이 두개 보이네요.

폴더가 더 투명해졌습니다. 배경과 더 잘 어울리네요.

App Update시, 타이머 처럼 원을 그리면서 진행 상태를 표시하네요.


5. [iPad] App Store -  맨 아래 네비게이션바에 아이콘이 적용되었습니다.



6. 보안 Wi-Fi에 대해서 Beta2에서는 패스워드를 자꾸 물어 보던데(비정상), 이젠 잘 기억하네요.


Have a great day~!!